어제 자위를 했는데요. 갈색 피가.. 처녀막이 손상됐나요?ㅠㅠ
[Q]
제가 어제 자위를 했는데요(삽입자위는 아니고 그냥 팬티랑 바지 입고 손만 갖다대는) 아침에 일어나보니 팬티에 갈색 피가 묻어있었는데 이건 처녀막이 손상되어서 그런건가요? 생리는 저번주 월요일부터 해서 거의 끝난걸로 알고 있어요 자위하니 그곳이 좀 아프긴 했어요 이거 처녀막 손상인가요?
회원 가입 후) 홈피 동영상 보기-> http://www.petiteclinic.com/sub12/sub01.asp
홈피 수술후기 보기 -> http://www.petiteclinic.com/sub9/board.asp?bcd=B01
[A]
처녀막의 위치는 질 입구에 있으며, 아주 부드러운 살이 질 입구를 둘러싸고 있지요.
처녀막 가운데는 대부분 자연스레 뚫려 있고요.
처녀막이 있어도 (경우에 따라서는) 손가락 하나 정도의 size는 큰 저항 없이 질 속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손가락 하나 정도를 질 속에 넣었다고 하더라도
처녀막 손상은 흔하지 않고요. 출혈도 없었다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자위를 하셨을 때 삽입은 하지 마시고요. ( 처녀막 파열 우려 뿐만 아니라 감염 우려 때문에..)
만약 님께서 삽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고요.
겉의 피부가 쓸려서 피가 묻어 나올 수도 있어요.
그런데 피가 안 멈춘다면 당연히 병원 진찰을 받으시고요.
만약, 가벼운 자위로 인해서 처녀막이 파열 되었다고 하더라도 부분파열만 되었다면
; 이런 경우엔 추후 잠자리에선 출혈(혈흔)이 있을 확률이 높아지죠.
그러나 반복적이고 강한 삽입 자위로 인해서 처녀막이 거의 파열될 수도 있고요.
-> 이런 경우엔 추후 잠자리 시 혈흔이 안 보일 확률이 높아지겠죠.
; 삽입자위 강도나 횟수의 차이가 추후 잠자리 시 혈흔 유무를 결정하겠지요.
예를 들어 (굵은) 도구를 이용하여 삽입자위를 한다면 생식기 감염 우려뿐만 아니라, 처녀막 파열의 위험성은 더 커집니다.
참고로 질분비물에서 악취가 나거나 갈수록 분비물이 많아진다면
병원에서 진찰을 받아보셔야 해요.
정확한 처녀막 파열 유무는 병원에서 진찰을 받아보셔야 알 수가 있습니다만 무분별한 삽입 자위행위나, 격한 승마 또는 과격하게 자전거를 탔을 때
큰 자극이 가해졌다면 간혹 파열이 되는 경우도 있지요.
아무튼 님께서 성관계를 하신 후에 질출혈이 나는 것이 아니라면
처녀막 파열에 대해서 너무 민감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 출혈이 멈추고 다른 불편한 증상이 없다면 지켜보세요.
p.s
: 자위의 평균적인 횟수는 정해져있지 않지만, 일상생활에 지장이 가거나,
몸 상태가 나빠진다면 중단하거나 횟수를 줄여야겠지요.
심한 자위로 인해서 몸 컨디션이 망가진다면 생리불순이 생길 수도 있고요.
처녀막수술후기,전국에서소문난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처녀막파열진단검사,미스질축소수술비용,미혼여성레이저질성형,동반소음순성형수술,질방귀소리이완늘어짐,처녀막재생방법수술전후사진,혈흔복원과정이미지,마취통증두려움,삽입자위분비물냄새,성병감염진찰,웨딩질축소성형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