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병원마다 소음순수술 비용이 다르던데 선택 기준이 뭘까요? 그냥 비싼 데가 잘하는 곳일가요?
 
소음순수술 비용과 효과는 비례할까요? 차이가 좀 나서요.
결정을 쉽게 못하겠어요. 병원 선택 기준은 뭘까요? 그냥 비싼 데가 잘하는 곳일가요? 100~200만 원 사이가 많던데 차이가 2배나 나요. 원래 성형은 가격이 이렇나요?

 

- TV 방송 출연한 박평식 원장

 

A)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보통 여성 회음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 여성회음성형 전용의 다이오드 레이저를 이용해서 늘어난 소음순을 성형하는 비용은 난이도에 따라서 100~150만 원 정도해요. (소음순 뿐만 아니라, 음핵표피도 늘어나서 주름져 있다면 수술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하지요.)   
만약 한쪽 소음순만 수술을 받으시게 된다면 비용은 좀더 저렴하겠죠.
; 그렇지만 성형 비용은 병,의원마다 다르며 위에서 말한 내용과도 다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성수술 회음성형에 있어서 많은 경험으로 인한 수술적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병원을 선택하시는 거구요. (진찰 시, 전문 병원에서 그동안 했던 많은 수술 전후 사진도 충분히 보신 후에 결정해 보세요.)   

 

 

* 전문이라고 경륜 있는 의사라고 광고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진짜 솜씨가 좋은 곳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수술비? 위치 보고 결정할까요? - 경험많은 삼성산부인과

 

- 성공적인 소음순수술의 결과를 위해서는?
수술을 통해서 예쁜 소음순 모양이 되려면? ; 
               
첫째, 병원 선택 - 수술 비용이나 병원 위치보다 의사의 실력이 중요하겠죠.

둘째, 수술 시간 - 수술 전 정확한 디자인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단순 봉합법이 아닌 매몰법을 이용한 성형이 되어야 매끈하고 원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섬세함이 필요합니다. 당연히 수술 시간이 더 걸리죠. 어려운 케이스는 2시간이 넘게 걸리기도 합니다. 

 

 

소음순성형 : 핑크빛의 예쁜 소음순으로 !               

1. 수술 직후부터 울퉁불퉁함이 없어야 합니다.
소음순성형 방법 중, 단순 소음순 절제와 단속 봉합으로만 한다면 예쁜 모양이 힘들겠지요. 수술직후에 울퉁불퉁하다면 시간이 지나도 마찬가지입니다.
요즘 수술법은; 원하는 모양으로 먼저 디자인하고, 수술 시에, (레이저를 이용하여 출혈이 거의 없게 하고) 흉이나 티가 나지 않도록 매몰법을 이용한 지속봉합을 합니다.           

2. (추가 비용없이) 레이저를 이용하여 핑크빛으로 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단순히 수술만으로는 핑크빛이 되지 않습니다.              

 

 

Key point : 처음부터 울퉁불퉁하게 만들지 않기 위해 세심한 주위가 요구되며, 날렵하고 핑크빛의 예쁜 소음순으로 성형될 수 있도록 병원 선택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수술 직전 국소마취를 하며 마취 후에는 수술 시 통증은 없어요. (마취 방법이 병원의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국소마취 약 20여 분 전에 수술 부위에 마취연고를 미리 바르니 국소마취 시에도 큰 통증은 없습니다.

* 참고로, 수술 담당의가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대학교 때 미술반 클럽활동이나 전시회도 참여할 정도로 손기술이 좋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지요

  

 

감사합니다. 이상,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이었습니다.

 

 미용 목적의 소음순수술 - 녹는 실 사용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소음순성형 및 여성 회음성형 전용, 다이오드레이저 장비 *

 

* 광고에 돈을 안 들인다면 비용은 합리적일 것입니다. - 믿을 수 있는 삼성산부인과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레이저소음순축소수술,전국에서소문난잘하는곳,효과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음핵표피성형,질축소이쁜이수술동반가격,소음순성형방법부작용주의사항,소음순수술마취과정통증걱정,울퉁불퉁한소음순수술전후사진모양,할인이벤트재비용,소음순수술결과예약문의전화상담,최저가시기,미혼여성관계,미스출산전후기,핑크빛미백당일수술,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산부인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