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성관계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요?
 
상대 남자 크기가 크든 작든 상관없이 관계만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여?
그리고 한동안 잠자리를 안 하면 다시 수축되나여?

 
A)
 
성관계 유무와 상관없이,
질내부(특히, 질안쪽)는 대부분 미래의 출산을 위해서 사춘기 후부터는 늘어져있는 상태로 됩니다.
즉 선천적 명기는 소수에 불과하죠.

또한 성관계 횟수가 많아짐에 따라서 질내부가 많이 늘어나지는 않구요. 섹스파트너의 성기크기도 (영구적인) 질이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건 아닙니다.

소파수술이나 초기 유산 후의 경우에도 마찬가집니다. 중기 유산의 경우엔 몇 달 안에 질이 회복되리라 생각됩니다.
단 (만삭) 자연출산을 하게 된다면 그 후에는 질이 조금 더 늘어나게 되죠.

그리고 잠자리 횟수가 많아질수록 질입구에 있는 처녀막은 여러갈래로 파열되어 결국엔 원래 질입구 둘레를 원형으로 감쌌던 처녀막은 제 모양을 잃게 됩니다.

한편 잠자리를 많이 한다고 해서 특별한 원인이 있지 않은 이상, 회음체(; 질입구밑에서 항문까지의 부위)는 짧아지진 않아요.

그리고 잠자리를 많이 하신다면 질입구의 저항성은 줄어들 수 있으나, 겉으로 봐서 눈에 띄게 질 입구가 넓어진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정확한 상담은 진찰 후에야 가능하므로 불편한 증상이 있으시다면 병원에 내원해 보세요.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TV 방송 출연한 박평식 원장

 

 

* 산부인과 전문의 18년 경력과 수많은 수술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후회없이 삼성산부인과

 

 

(김포) 삼성산부인과는 블로그, 카페, 병원 사이트 글 작성에 외주를 주지 않고 직접 관리합니다. 다음 팁, 네이버 지식인 질문에 박평식 원장이 직접 답변합니다.

 

** 찾아오시는 길 주소 ->

http://www.petiteclinic.com/sub1/sub02.html  

 

자연분만출혈,이쁜이수술효과,부작용주의사항,내부이미지사진후기,질이완증늘어짐방귀음,출산전미혼미스질축소,결혼가능한수축운동,웨딩여성회음성형,이벤트최저가금액할인가격,진료시간문의,잘하는곳결과만족도,예비신부성형비용,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김포삼성산부인과

+ Recent posts